연애세포 다시 되살리는 방법
「 웹툰으로 연애세포를 깨워보자! 」
모든 사람들이 바라는 한가지 아마 행복한 인생이 아닐까 한다. 행복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있기는 하겠지만 아마도 행복감을 느끼는데 있어서 크게 영향을 줄 수 있는 한가지 바로 누군가를 사랑하는 감정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그래서 말인데 여러분들의 연애세포는 정상적으로 잘 활동을 하고 있는가? 혹시나 연애세포가 죽어가는 것만 같은 기분이라면 로맨스나 연애와 같은 장르의 웹툰을 보면서 죽어가는 연애세포를 다시 되살려보는건 어떨까? 사랑 이야기를 보는것 만으로도 마음이 설레지 않을까 한다.
「 나름 추천해보고 싶은 작품은! 」
나름 감상해본 웹툰 중 연애세포를 깨우기 위해서 감상해도 좋을법한 웹툰 한편을 추천 해보자면 바로 좋아하는 부분이라는 작품이 되겠다. 보기도 전에 미리 줄거리를 이야기할 수는 없고 간단한 소개만 하자면 소우주라는 여주인공의 로맨스 이야기가 되겠다.
그리고 또 한가지 전하는 작품 바로 유일무이 로맨스라는 작품이 되겠다. 역시나 간단하게 소개만 좀 해보자면 평범한 취준생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 되겠다. 현실적이면서도 현실적이지 않은 작품이 아닐까 한다.
막연한 궁금증이 생긴다면 한번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으리라 생각이 된다. 아마 잠자고 있던 당신의 연애세포를 일깨우는데 있어서 분명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을 해본다.
「 연애세포 그리고 사랑 그리고 행복! 」
연애세포가 죽었다고 표현을 하기는 했지만 사실 죽는건 없다. 단지 지금 잠시 쉬고 있을 뿐이다. 쉬고 있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이유! 누구건 사랑을 하고 싶어하고 행복감을 느끼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다만 누군가와 사랑을 하지 못해 외로운 시간이 길어지고 외로운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연스레 연애세포가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일 뿐이다. 잠자고 있는 연애세포만 다시 살려준다면 사랑을 찾기 위한 노력이 다시 시작될 것이고 이내 여러분들은 누군가와 새로운 사랑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